v오늘 열림교회 처음 방문하신 분을 환영합니다.  
v전세계적으로 창궐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전염성으로 인하여 미국은 지금 국가 비상사태 (National Emergency)를 선포하였습니다. 알라바마는 생활속 방역으로 전환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속하는 가운데 경제적, 사회적 활동을 하고 있지만 지속되는 확진자로 인해 더욱 조심해야 할 떄입니다. 
v열림교회 주일 공예배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하며 예배에 참여합니다. 마스크와 손소독을 하시고 예배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두가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예배 모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v지난 주에 첸틀리 교회에서 지금 우리가 사용하는 건물을 6월달 이후 부터 더 이상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전달하였습니다. 열림교회가 계속 건물을 사용하기 위하여 건물의 유지와 관리 비용을 내고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첸틀리교회는 현 교회건물을 매각하려는 계획이 있습니다. 만일 열림교회가 교회 건물을 구입하지 않을 경우에는 다른 예배 장소를 찾아야 합니다. 이에 열림교회목회협력위원들이 함께 모여 회의를 하여 여기 장소를 계속 사용하며 첸틀리교회 건물을 구입할 수 있는 지에 대한 계획을 진행하는 것으로 의견을 모았습니다. 구체적인 계획을 첸틀리 교회와 상의하고 이후 진행 사항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v새벽기도회가 매주 토요일 오전 6시에 교회본당에서 있습니다.
v코로나 바이러스가 위험이 해지 될 때까지 주일예배는 가정예배와 본당예배를 병행하여 드립니다. 그러므로 지속적으로 주일가정예배 순서를 카카오톡을 통하여 목장별로전달하겠습니다. 예배 순서지에 따라서 가족과 함께 예배를 하시며 설교는 주일 설교 실황을 음성녹음으로 전달되겠습니다.
v*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세계적으로 창궐하고 있습니다. 미국이 많은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깨어 기도하며 스스로를 돌보는 지혜가 있기를 바랍니다. 주님의 얼굴을 구하고 마음을 겸비하여 회개함으로 미국과 온 세계에 하나님의 긍휼이 임하기를 기도합니다.